카테고리 없음

텐동 맛집 온센 메뉴 온센텐동으로 배부르게 한끼 해결

쿠로쿠미 2024. 8. 22. 23:33

텐동 맛집 “온센”

두번째로 먹는 텐동, 온센 방문 했어요
지인 추천으로 예전에 한번 먹고 오랜만에 다시 먹는 텐동,
온센 텐동은 첨 먹어보네요..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어요ㅎ

새우1/온센타마고1/김1/단호박1/느타리버섯1/가지1/꽈리고추1


새우, 온센타마고, 김,
단호박, 느타리버섯, 가지, 꽈리고추

다양한 튀김류가 들어가며 튀김을 조금 먹은후 계란을 톡 풀어서 밥에 비벼 먹으면 담백하고 짭잘하니 맛있어요
👍🏻

느끼할때 꽈리고추튀김 먹으면 느끼함도 사라지네요~ 장국이랑 같이 나와서 배부르게 한 끼 해결!

텐동이 튀김으로 이루어져 있다보니 느끼한 편인데
생각보다 덜 느끼하고 처음 먹었던 텐동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어요 ^_^/

온센“텐동 맛집 -
온센 텐동 꼭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