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FULLINAMIT 풀리너마이트 홍대 수제버거 맛집 :: 생방송오늘아침

쿠로쿠미 2024. 4. 21. 23:3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첫 글로 무엇을 올릴까 고민하다.. 
최근에 먹은 수제버거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햄버거는 제가 좋아하는 푸드 중 하나인데요, 감자튀김도 정말 좋아해요
M사 버거를 제일 좋아하지만 가끔은 수제버거의 맛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맛있는 수제버거가 먹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 후에 풀리너마이트라는 수제버거 가게를 방문 했습니다.
 
가게 입구에서 귀여운 햄버거 캐릭터가 반겨주더군요 ㅎㅎ
 


휴일이기도 하고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러쉬치즈 버거와 풀린프라이를 주문했습니다  :)
 
수제버거를 기다리는 동안 인테리어를 둘러봤는데 봄 날씨와 잘 어울리고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며놨더라구요
 
귀여운 사진들이 벽 한쪽에 붙어있어서 찍어봤습니다◡̎
 


드뎌 기다리던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생방송오늘아침 방송에도 출연했던 맛집이라
더 기대하면서 먹었습니다.

러쉬치즈 메뉴라서 그런지 다양한 치즈가 정말 많더라구요

한 입 베어물었더니 모짜렐라 치즈가 쭉 늘어났습니다.


리뷰이벤트 참여해서 해쉬브라운까지 받았습니다.

풀린프라이는 콘치즈맛 나는 소스가 뿌러져 있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감자튀김 맛이였어요 ㅎㅎ


먹다보니 양이 은근 많더라구요,
러쉬치즈 버거라 그런지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먹다보니 조금 느끼하기도 했어요

수제버거는 역시 핵심이 소고기패티잖아요

풀리너마이트 수제버거 패티가 정말 두툼하고 고기맛이 끝내주는 소고기패티였어요 !

빵도 일반 햄버거 빵과 달리 모닝빵 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의 빵이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부르게 한 끼 식사 맛있게 했습니다 😚

총점  ⭐️⭐️⭐️⭐️
첫 몇입은 맛있었는데 생각했던 수제버거 맛과 조금 달랐음.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먹을수록 느끼했음.
소고기패티는 정말 맛있음.
수제버거 소스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었음.
하와이안수제버거가 생각났음.
기대보다는 조금 다른 맛이여서 5점만점에 4점!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다른 메뉴를 먹어보려구요~~

(본 글은 지극히 주관적으로 쓴 글이니 참고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